본문 바로가기

종교

최신 복음송 무료듣기 (인기곡 모음집)

요즘 같이 날씨가 추운 날에는 심적으로 약해질 수 있습니다. 저도 조금 쓸쓸하고 허전한 마음이 드는데요. 이럴 때 복음송을 들어 보세요. 교회를 다니시는 분이라면 더욱더 효과가 좋습니다. 눈을 감고 집중해서 들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요즘에는 이런 복음송을 무료로 듣기 가능한 서비스가 많이 있는데요. 최신곡과 인기곡 위주로 마음껏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인기 모음집으로 구성된 최신 복음송 무료듣기.

들을 수 있는 곡 리스트 예시

이 분야에서 유명한 곡들로 구성된 노래를 찾아보았는데요. 우리 때문에, 마음이 상한 자를,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자 기도하면,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내 안에 사는 이, 약한 나를 강하게, 나의 예배, 주께 가오니, 주의 인자하심이, 나의 모습 나의 소유 등의 곡을 찾아 보았습니다. 수백 곡 이상을 바로 듣기 가능한데요. 여기에 더하여 유명한 "한국교회 복음송 365 앨범"도 있네요.



사이트 접속

제가 언급한 복음송을 포함하여 최신 및 인기곡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께요. 바로 사운드 클라우드 사이트인데요. 음질도 좋고,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스마트폰 앱으로도 있으니 스마트폰으로 복음성을 자주 듣기 하신다면 설치해 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PC 버전을 이용해 보겠습니다.

 

 

 

검색하기

이곳에서는 국내외 많은 음악과 노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검색을 해야 우리가 원하는 복음송 모음집만 골라서 들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하면 화면 중앙에 검색창이 있는데요. 여기에 "복음송"을 입력한 후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모음집 또는 곡 선택하기

검색 결과를 통해 10개 정도의 플레이 리스트가 나타났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복음성가" 또는 "CCM"이라고 검색하면 굉장히 많은 최신 곡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여기에 있는 것만 선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상 및 플레이리스트 만들기

저는 "기독교인이 가장 좋아하는 복음송 베스트" 모음집을 선택했는데요. 듣고 싶은 곡이 많이 보이네요. 여기서 재생 버튼을 누르면 바로 듣기 가능합니다. 아무 제약 없이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니 마음껏 이용해 보세요.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볼 수도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곡 옆에 있는 "Add to Playlist"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마치면서

이번 시간에는 최신곡과 인기곡으로 된 복음송 무료듣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사운드 클라우드의 서비스를 통해 종교 음악 외에 뉴에이지, 가요, 힙합,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곡도 무료듣기 가능합니다. 종교 음악뿐만 아니라 듣고 싶은 음악이 있을 때 이용하면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