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한자 이름 뜻풀이 무료 해석 보는법


일반적으로 우리가 가진 이름에 대한 뜻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옥편을 찾아보면 대충 어떤 의미인지 알 수 있죠. 주변 어르신들이 자주 이야기 해주시기도 하고요. 제가 이번에 알려드리는 한자 뜻풀이의 경우에는 좀 더 전문적입니다. 사주와 작명학을 기반으로 풀어본 것인데요. 이를 통해 이름이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알 수 있지요. 무료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한자 이름 뜻풀이 무료 해석 서비스 이용하기.


이번 시간에 사용할 사이트는 바로 사주닷컴 입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한자 이름풀이" 서비스를 이용할 건데요. 제가 검색한 방식과 같이 똑같이 입력하여 검색하면 메뉴 선택 없이 바로 해당 서비스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해당 서비스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을 잘 지으면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사주의 특성을 살려 세상을 살아가는 데에 도움이 되는 이름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정확한 뜻풀이를 위하여 성씨, 이름, 사주정보, 가족관계 항목을 채워 넣어 주세요.




한자를 입력할 때에는 변환 프로그램이 도와주기 때문에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 입력했다면 결과가 나타나는데요. 가장 먼저 사주명식과 성명정보에 대한 것입니다. 기본적인 풀이 내용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제부터 본격적인 한자 이름 뜻풀이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주에 끼치는 영향력 부분은 사주와 관련이 깊은데요. 꽤 구체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너무 내용이 많아서 읽기 어렵다면 평가 부분만 보면 됩니다. 이를 통해 재물운, 경영운, 스승운, 문서운 등 다양한 운에 대해 살펴볼 수 있어요.




사주와 함께 성명학을 기반으로 한 뜻풀이도 보여주는데요. 획수음양과 주음오행 부분에 있어서 좋은 평가를 받았네요. 획수음양의 경우에는 성품과 활동에 관련하여 알려주고, 주음오행의 경우에는 부모복, 형제복에 관련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성명학 이론에는 다양한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자원오행, 81수리, 부모성명과의 관계, 불용문자 여부, 주역 관련 등 다방면으로 한자 이름에 대한 뜻풀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81수리의 경우에는 초년, 중년, 말년에 들어오는 운에 대해 알려주기 때문에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이번 시간에는 나의 이름에 들어간 한자에 대하여 제대로 뜻풀이 하기 좋은 서비스를 알려드렸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제가 보여드린 바와 같이 간단한데요. 받아볼 수 있는 뜻풀이 결과는 꽤 전문적이고, 풍부한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