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상세한 서술)

요즘 같이 외출을 하기 어려운 시기에는 대부분의 일을 집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서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무료 서비스이고, 이용할 수 있는 운세 서비스가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2022년 버전 토정비결은 물론이고, 요즘 세대가 즐겨 이용하는 타로 운세 또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재미있게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따라하기.

 

▼인터넷 세상에는 이용할 수 있는 사주팔자 서비스가 꽤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퀄리티가 높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바로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운세/사주] 서비스입니다. 구글을 이용하면 메뉴 선택 없이 바로 해당 서비스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운세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정통운세의 경우 사주팔자를 보기에 적합한 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2022 신토정비결 등이 있죠.



▼생활운세와 애정 또는 궁합에 대한 것을 간단히 알아볼 수 있는 운세 서비스도 있습니다. 매일 나의 운세를 파악하고 싶거나 누군가 마음에 드는 상대방을 찾길 원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당 사이트에서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팔자의 경우 신토정비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내 문구에 명확하게 나와 있듯이 무료 서비스입니다. 간단히 개인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풀이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는법을 따라해 보시죠.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정확하게 입력한 후 [운세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사주팔자 풀이가 나왔습니다. 가장 먼저 사주명식, 오행, 대운에 대한 것입니다. 사주팔자에 대한 공부를 한 경우 이를 가지고 본인이 직접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보는법을 알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자세한 풀이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풀이가 나왔습니다. 총론은 2022년 한 해 동안 나의 사주팔자가 어떠한지 자세하게 알려주는 부분입니다. 재물운은 나의 경제에 관련이 되어 있고, 직장과 사업은 말그대로 일에 대한 것입니다.



▼다음으로는 가정과 건강, 이성과 대인관계에 대한 사주팔자 풀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운세 사이트의 경우 풀이가 간단히 나오는 것에 비해 이곳은 꽤 상세하게 서술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022년 매월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궁금하다면 월별 세운을 보시면 됩니다.



▼토정비결 서비스를 통해 사주팔자를 보고 난 이후에, 시간이 남았다면 오늘의 타로 보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뉴에서 해당 서비스를 선택한 후 여러 장의 타로 카드에서 1장이 카드를 간단히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타로 보는법은 이렇게 간단합니다.



▼타로를 이용한 운세 보는법이 간단한 반면에 풀이는 꽤 상세합니다. 해당 카드에 대한 정의, 키워드, 오늘의 운세에 대해 자세히 풀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