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만세력 사주보는방법 (무료로 쉽게 보기)

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점집을 찾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용이 드는 점집을 이용하기보다 온라인상에서 무료로 사주를 보는 것을 선호하는데요. 만세력을 기반으로 나의 앞날을 살펴보거나 일별로 길흉을 알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여러 가지 운세 사이트가 있죠. 그중에서 풀이 내용이 상세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을 가지고 사주보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알차게 만세력 사주보는 방법 따라하기.

1. 제가 주로 이용하는 운세 사이트 중에서 퀄리티가 높고, 여러 가지 많은 풀이를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인데요. 그것을 통해 만세력을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2. 먼저 사이트에 접속하면 좌측에 있는 날짜로 입력 부분에 이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각 등을 입력해 주세요. 다 입력했으면 “사주 넣기” 버튼을 누릅니다.



3. 그 다음 우측에 있는 자주 보는 메뉴에서 택일 만세력 서비스를 선택해 주세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메뉴에 있는 기초자료에서 사주개요 및 특징을 이용할 것입니다.

 

4. 먼저 택일 만세력의 화면이 나타났어요. 내가 보고 싶은 달력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달력에 표시된 내용을 보면 쉽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만세력을 기반으로 이날이 좋은 날인지 또는 그렇지 않은지 알 수 있죠. 방향에 대해서도 알려 주는데요. 이사를 가거나 데이트를 할 때 이러한 내용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5. 그 다음으로는 만세력을 기반으로 한 사주개요 및 특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개인의 성향에 대해 나타나는데요. 성격, 원만성과 체력, 건강에 대한 내용을 보여 주고 있네요. 그 다음으로는 나와 가족 관계에 대하여 나타나는데요. 화합도와 특징 부분을 읽어 보면 됩니다.

 

 



6. 사회생활에 대한 내용도 볼 수 있는데요. 재물, 사업, 직장, 명예, 인격, 학문 이렇게 다방면으로 나의 운명이 어떠한지 알 수 있어요. 일부 사람들에게는 특이 사항도 나타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만세력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대운이 나타나는데요. 이 부분에 대한 해석은 유료에요. 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조금 아쉽습니다.

 

8. 연운의 경우에도 시간이 지난 부분에 대해서는 만세력 풀이 내용을 볼 수 있어요. 본인이 직접 만세력 풀이 방법을 익힌 경우라면 해석을 할 수 있는 문자는 알려 줍니다.

 

9. 이런 식으로 나의 대운, 연운, 오행, 격국 등에 대하여 전문가가 보면 알 수 있도록 결과를 알려 줍니다. 만세력 보는 방법을 배운 분이라면 이걸로 보는 것도 가능할 거예요.

 

10. 일반인 입장에서는 풀이 내용이 상세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당사주를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평생운 등에 대해 자세하게 볼 수 있어요. 따로 사주 보는 방법을 배울 필요는 없죠.



11. 평생운을 보면 이렇게 나이대에 따라 어떤 운명을 맞이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형제운, 부부운, 자녀운, 직업운 등 인생에서 중요한 각 요소에 대하여 상세한 풀이를 보는 것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