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타로점 정확도 높은 결과 및 해석 보기

다른 운세와 다르게 타로점은 정확도를 높일 수 있는 여지가 많아요. 국내에서 많이 보는 토정비결이나 사주팔자와 같은 경우에는 생년월일, 태어난 시각을 가지고 해석을 하기 때문에 정확도를 높일 여지가 없어요. 하지만 타로카드점의 경우 호흡을 가다듬고 정신을 집중한 상태에서 카드를 뽑으면 타로점 정확도 상승 효과를 줄 수 있죠.

 

 

높은 퀄리티의 타로점 서비스를 이용해 보도록 할게요. 품질이 높은 것에 반해 이용료가 전혀 없기 때문에 정말 좋아요. 삼성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우측 상단에 여러 가지 메뉴가 있어요. 여기에서 "라이프&"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유용한 여러 가지 온라인 서비스가 나타나요. 여기에서 "운세톡톡"을 클릭하면 돼요.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타로점 종류는 4가지에요. 오늘의 타로, 월간 타로, 신년 타로, 고민해결 이렇게 4가지 인데요. 본인에게 필요한 타로점ㅁ을 선택해 보세요. 고민이 많다면 "고민해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정확도 높을 거에요.



저는 올해 2021년 신년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신년 타로"를 선택했어요. 타로점을 통해 2021년 총운은 물론이고, 운의 활용 및 조언, 재물, 건강, 애정, 진로 등을 알아볼 수 있다고 해요.



카드를 선택하기에 앞서 정확도 향상을 위해 눈을 잠시 감아보세요. 이 상태에서 본인이 알고자 하는 것을 신중하게 생각해 주세요. 그 다음 눈을 뜨고, 마음이 가는 데로 카드 5장을 뽑으면 돼요.

 

마우스 클릭을 잘못해서 뽑고자 하는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를 선택할 때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카드섞기" 버튼을 누르면 다시 처음부터 진행이 가능해요.



카드를 모두 선택한 상태에서 "결과보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상세한 타로점 결과가 나타나는데요. 직접 해본 경험에 의하면 꽤 정확도가 높아요. 


저는 바보카드를 뽑았는데요. 순수, 열정을 상징하는 카드라고 하네요 총운을 긍정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조언도 해주는데요. 나의 삶이 더 행복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타로점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공부하고 싶은 분들은 "스토리텔링 보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이렇게 우리가 뽑은 타로카드에 대한 정의, 키워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어요.



총운 외에도 재물의 흐름이나 직업, 사업, 학업 등의 진로의 흐름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데요. 온라인 타로점 서비스에서 내가 뽑은 카드를 통해 나의 앞날을 살펴볼 수 있어요.